2024-04-26 16:53 (금)
카드 쓰기 더욱 편해지고 혜택이 갈수록 빵빵
카드 쓰기 더욱 편해지고 혜택이 갈수록 빵빵
  • 월간리치
  • 승인 2016.08.10 07:44
  • 호수 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의 플라스틱카드를 모바일로 옮겨 담은 모바일카드가 속속 출시되면서 이제는 정말 실물카드가 필요 없는 시대가 됐다. 카드 갖고 다닐 불편은 점점 사라져가고 서비스품질과 풍성한 혜택을 앞세운 카드상품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리치에서 주요 카드사들의 주목할 만한 상품을 빠르게 살펴봤다.

신한카드, ‘O2O 특화카드’

신한카드는 모든 페이(Pay)에서 할인받고 온·오프라인연계(O2O) 할인 서비스까지 즐길수 있는 ‘신한카드 O2O(이하 오투오카드)’ 모바일 전용카드를 출시했다.
사용 가능 페이는 신한 판(FAN)페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SSG 페이, 카카오 페이, 페이코(PAYCO), 시럽페이 등이다.
오투오카드는 논-플레이트(Non-Plate)를 적용해 자재 및 배송 비용을 줄이는 대신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극대화했다.
전월 실적에 따라 페이 할인 5만원, O2O 할인 3만원 등 최대 월 8만원 통합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요식, 커피·베이커리 업종과 3대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페이 결제 시 5% 할인된다.
아울러 이통통신요금(SKT·KT·LG U+)은 월 1회, 할인 전 승인금액 5만원까지 자동이체 거래 시 10% 할인된다.


‘CU·배달의 민족
삼성카드 탭탭(taptap)’

삼성카드는 편의점 CU와 배달의민족과의 제휴카드인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탭탭(taptap)’을 선보였다.
이 카드는 △CU에서 결제금액 1500원당 200원 할인 △배달의민족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음식점 및 주점 업종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 △대중교통 결제금액 1000원당 100원 할인 등 매일 사용하는 생활밀착 업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제휴카드 발급 후 배달의민족에서 첫 결제 시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은 제휴카드의 2000원 결제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 가온 Biz카드’

KB국민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사업자 가맹점주들의카드 이용 패턴에 최적화된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가온 Biz카드’를 내놨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기본 적립과 가맹점주 선호 업종 및 고액 이용 건에 대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적립 혜택은 국내 이용금액의 0.3%를 적립 한도 제한없이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해외 직구 등 해외 이용금액의 2%를 월 최대 1만점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추가 적립 혜택은 가맹점주 선호 업종인 주유(주유소·충전소), 통신(전화요금·케이블TV·인터넷이용료), 전자상거래(PG 및 오픈마켓 포함) 업종에서 이용 시 0.6%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우리카드, ‘위비멤버스카드’

우리카드는 우리은행의 모바일 기반 통합 멤버십인  ‘위비멤버스’ 특화 카드 '위비멤버스카드'를 내놨다.
위비멤버스 서비스는 우리은행과 우리카드가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로 통합 포인트인 '위비꿀머니'를 활용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우대 서비스다.
위비멤버스카드는 위비꿀머니 적립을 위한 특화카드로, 위비마켓 이용 시 2%, 대형할인점·학원·이동통신·병의원(동물병원 포함)·면세점·해외가맹점 등 6개 주요 업종에서는 1.5%, 그외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7%의 위비꿀머니를 적립해준다.
또 이용실적에 따라 추가로 보너스 꿀머니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