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잘빠진 카드 신상품 인기 알찬 혜택, 쏠쏠한 묘미
잘빠진 카드 신상품 인기 알찬 혜택, 쏠쏠한 묘미
  • 월간리치
  • 승인 2017.02.28 09:04
  • 호수 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유년 새해 더 많은 고객을 모시려는 의지가 카드 신상품에 집약되고 있다. 주유 할인에 특화된 카드는 물론 화물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혜택으로 차별화 노력이 선보였는가 하면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를 선보인 곳이 나타났다. 리치에서 특별히 잘빠진 카드 신상품을 선별해봤다.

‘카라이프 삼성카드 디스카운트 플러스’

삼성카드는 주유 할인에 특화된 ‘카라이프 삼성카드 디스카운트 플러스’를 내놨다.이 카드로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결제 시 리터당 90원 할인해준다. 일 1회, 1회당 주유금액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월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직전 3개월 평균 결제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엔진오일 교환 시 연 2회 2만원 할인해준다.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 시 연 1회 2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카카오 드라이버 10% 할인도 월 1회 3000원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5%, 할인점·소셜커머스 업종에서 1%, 커피전문점·편의점 업종에서 2%를 한도 없이 할인해준다.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영화티켓 1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5000원 할인도 가능하다.

KB국민 프리미엄 ‘베브 파이브 카드’

KB국민카드는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베브 파이브(BeV Ⅴ)카드’를 출시했다.베브 파이브 카드는 베브 시리즈로 출시되는 첫번째 프리미엄 카드 상품으로, 포인트형 또는 스카이패스(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발급이 가능하다.전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해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며, VIP 고객들이 선호하는 업종 이용 시 적립률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특히 금요일을 포함해 주말 이용 시 적립 혜택을 강화했다.포인트형은 주중(월~목)에 전 가맹점에서 이용하면 이용 금액의 1.2%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스카이패스형은 주중(월~목)에 전 가맹점에서 이용하면 이용 금액 1500원당 대한한공 마일리지 1.2마일이 적립된다.

신한카드, ‘2UP 화물복지카드’

신한카드는 ‘2UP화물복지카드’를 판매 중이다.이 카드는 주유 서비스를 자신의 소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먼저 고정형을 선택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리터당 5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사용액이 많지 않은 화물운전자에게 적합하다.실적 연동형을 선택하면 전월 신판 이용실적에 따라 주유 시 리터당 최고 1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주유소, LPG 충전소,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 등은 전월 실적에서 제외된다. 주유 혜택은 현대오일뱅크 화물우대주유소에서 경유 주유 시 제공되고 연동형과 고정형은 1년에 3회까지 변경 가능하다.

현대, 화물차유가보조금 카드 3종

화물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혜택과 특별한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현대카드의 화물차유가보조금 카드 3종도 주목할 만하다.이번에 출시되는 3종의 카드는 현대오일뱅크, GS칼텍스에 특화된 △현대카드M-화물차유가보조금카드 △현대카드X-화물차유가보조금카드(SK에너지) △현대카드X-화물차유가보조금카드(S-OIL)다. 고객은 주로 이용하는 정유사에 따라 카드를 신청하면 된다. 이와 함께 유가보조금 환급과 추가 혜택을 더해 강력한 유류비 절감 혜택을 제공한다. 유가보조금은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경유 주유 시 지급되며 리터당 345.54원이 청구할인 된다. 추가 혜택은 제휴 정유사 이용 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