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33 (월)
스카이, ‘베가 LTE M’ SKT 출시
스카이, ‘베가 LTE M’ SKT 출시
  • 월간리치
  • 승인 2012.01.08 15:00
  • 호수 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밝기와 선명함…혁신은 계속된다

스카이는 최고의 밝기, 최상의 선명함을 자랑하는 모션인식 LTE 스마트폰 ‘베가 LTE M (IM-A810S)’를 SK텔레콤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가 LTE M’은 퀄컴 1.5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운영체제, 모션인식, LTE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550니트(nit, 휘도단위)의 ‘소니 IPS HD LCD’ 등을 탑재해 최고 성능을 구현했다.
‘소니 IPS HD LCD’는 4.5형 WXGA LCD(1280 x 800, 335PPI)로 LTE 스마트폰 가운데 최고의 밝기와 최상의 선명함 그리고 자연스런 색감을 표현한다. 또 기존 HD LCD(1280 x 720) 대비 약11%인 80픽셀만큼 더 넓어진 화면으로 웹서핑을 즐길 수 있다.
또 모션인식 기능은 손동작만으로 음성통화는 물론 영상통화도 가능하도록 한층 강화했다. 밀가루 반죽 중에 화면에 손을 대지 않고 손을 좌우로 흔들어 전화 통화하는 모습의 TVCF로 인기를 끌고 있는 기능이다.
스카이의 새로운 UI 플럭스(FLUX)를 탑재하여 혁신적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기능이 곳곳에 숨어있다.
스카이 뮤직플레이어 앱만 실행하면 멜론(SKT)과 연동되는 실시간 차트 정보가 제공된다. 음악을 듣다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최신 음악 차트를 이용해 음원 구매는 물론 각종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음악을 즐겨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기능이다.
이외에도 문자 메시지 잠금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개인정보도 보호할 수 있고 전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절전 모드, PC의 인터넷 브라우저처럼 탭 기능을 제공해 멀티 웹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기능 등을 지원한다.
 16GB 내장 메모리, 1830mAh 대용량 배터리,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NFC, 안테나 내장형 지상파 DMB 등 최고의 기능을 지원한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브라운 세 가지이며 가격은 80만 원대 후반이다.
스카이 국내마케팅실장 김주성 상무는 “연말까지 LTE폰을 포함한 스마트폰으로 300만대 이상 판매해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 2위 자리를 확고하게 지키겠다”며 “2012년에도 모션인식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LTE 스마트폰 리더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