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33 (월)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동안피부’ 꿈 이룬다!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동안피부’ 꿈 이룬다!
  • 월간리치
  • 승인 2012.03.12 02:06
  • 호수 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바람이 화장품업계에도 정착한지 오래다. 이런 가운데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꼬달리’가 국내에 상륙해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헐리웃 스타들에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꼬달리는 강력한 항산화효과로 동안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마돈나, 브란젤리나, 앤 헤서웨이 등 헐리웃 스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스 No.1 자연주의 브랜드 ‘꼬달리’가 지난 2월 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S+(에스플러스)에서 국내 첫 론칭행사를 가졌다.

헐리웃 스타들의 필수 아이템

이날 행사에서는 이영아, 고은미 등 유명연예인과 언론, 전문 블로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복합 문화공간 에스플러스 전 층을 이번 론칭행사의 콘셉트이자 브랜드의 메인 성분인 포도와 화이트닝을 콘셉트로 한 환상적인 데코레이션과 함께 꼬달리에서 출시한 보르도 3대 명품 와인, 샤또 스미스 라피드로 하는 프렌치 와이너리가 제공됐다.
또한 이온비스타의 음재혁 이사와 꼬달리 프랑스 본사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 ‘쎄씰’이 직접 꼬달리의 브랜드 철학과 화이트닝 신제품에 대한 타브랜드와의 차별성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화이트닝 라인인 New 비노퍼펙트(Vinoperfect)를 한국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한 꼬달리의 New 비노퍼펙트라인은 비노퍼펙트 나이트크림(Vinoperfect night cream), 비노퍼펙트 데이 플로이드(Vinoperfect day fluid), 비노퍼펙트 필 마스크(Vinoperfect pell mask)로 구성되어 있다.
꼬달리가 독점으로 특허 받은 비니페린(포도 줄기 수액)성분이 함유되어 일반 기능성 화이트닝 성분보다 최대 16배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함께 내추럴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꼬달리는 1993년에 세계 최고의 보르도 와인을 생산해내는 샤또 스미스 오라피드 가문과 포도 효능 연구의 대가 보르도 대학 약학대 베르코테른 교수가 함께 참여해 탄생된 프랑스의 대표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다.
베르코테른 교수는 포도씨에서 추출한 폴리페놀이 피부에 매우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것을 알아냈고 꼬달리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후 1995년 첫 제품을 출시했고 1996년 보르도 대학 약학대에 꼬달리 연구팀을 만들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많은 연구와 개발을 통해 국제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연구한지 몇 년 후 꼬달리는 안정화된 그레이프 씨드 폴리페놀이 함유된 최초의 브랜드를 가질 수 있었다.
이처럼 안정화된 폴리페놀은 자연성분 중에서 가장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5개의 주름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면 4개의 주름이 유해산소에 의해 생겨나게 되는데 이런 노화를 일으키는 유해산소에 효과적으로 대항해 노화를 막아준다.
꼬달리의 대표제품 중 하나는 젊음의 묘약이라 불리는 뷰티 엘릭시르(BEAUTY ELIXIR)다.
Isabelle 헝가리 여왕이 사용한 젊음의 명약에 의해 만들어진 아로마테라피 오일스킨 에센스, 뷰티 엘렉시르는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고 모공을 수축해주며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에 즉각적으로 생기를 부여한다.
이 제품은 포도 추출물을 포함한 99.4% 천연성분으로 되어 있어 트러블성 피부에 뿌려주면 염증을 완화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안티 다크 스폿, 피부톤 세럼인 래디언스 세럼(Radiance Serum)도 인기제품 중 하나다.
꼬달리가 독점적으로 특허 받은 비니페린 성분이 노화 및 산화의 원인이 되는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 톤을 고르고 밝게 해주는 세럼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도와 탄력강화에 도움을 주고 색소침착 완화 및 수분 공급을 도와주어 탁월한 효과가 인정받은 꼬달리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눈에 띄는 노화개선 효과 기대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마스크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고보습 트리트먼트제품으로 세포재생효과가 뛰어나 바르는 즉시 윤기와 탄력을 주며 표피층에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붉은기를 개선하고 자극에 대비해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개선시켜 준다.
강력한 노화개선 세럼인 퍼밍 세럼(Firming Serum)은 피부 깊숙이 활력과 보습을 공급하고 피부표면에는 탄력을 제공해 강력하면서도 눈에 띄는 노화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강력한 노화방지 세럼인 아이즈&립 세럼(eyes & lip Serum)은 바르는 즉시 눈 주위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고농축 아이세럼이다. 꼬달리가 독점적으로 특허 받은 레즈베라트롤 성분이 눈가의 피부나이를 감소시켜 주름-24%, 콜라겐+85%, 장수단백질+160%의 놀라운 효능을 선사한다.
꼬달리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외에도 CJ오쇼핑과 한국 꼬달리 정식 온라인 쇼핑몰 (www.caudalie.co.kr), 강남 신세계 백화점 스킨 랩 플러스, 용산 아이파크, 약국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