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33 (월)
KGC 라이프앤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랑’ 멜라닌 관리로 ‘빛나는 피부’
KGC 라이프앤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랑’ 멜라닌 관리로 ‘빛나는 피부’
  • 월간리치
  • 승인 2012.05.07 13:17
  • 호수 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이혜영의 여자&’에서 소개된 먹고 바르는 화이트닝 제품이 인기다. 여자&의 MC 이혜영과 패널, 그리고 시청자를 놀라게 한 화이트닝 비법은 바로 KGC 라이프앤진의 홍삼 화장품 브랜드 ‘랑’의 먹고 바르는 화이트닝 더블 케어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 ‘랑(LLang)’은 피부 안팎으로 채우는 화이트닝 제품 라인을 최초로 선보였다. 단순히 바르는 화이트닝 스킨케어가 아니라 이너뷰티 제품을 통해 피부 속 화이트닝 개선을 함께 하자는 것. 방송 직후 국내에선 단일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먹고 바르는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
홍삼 비타민™으로 먹고 바른다

3월 말 먼저 선보인 바르는 화이트닝 라인 ‘진세노:명’은 홍삼진액의 증기를 담은 홍삼 에너지 응축수로 피부 표면에 촉촉한 윤기를 더하는 화이트닝 제품이다. 홍삼 비타민™ 성분이 피부 속 멜라닌을 관리해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어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다.
4월 중 출시된 먹는 화이트닝 제품, 보움 브라이트업은 비타민C, 태반, 감귤에서 추출한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화장품이 닿을 수 없는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몸속부터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패널들은 보움 브라이트업이 스킨케어 전후에 섭취하거나 핸드백에 넣어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먹으면서 화이트닝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이혜영의 여자&’ 패널들 중 일부는 직접 홍삼 비타민™이 함유된 랑 화이트닝 제품 체험을 통해 3주 만에 맑은 피부 톤으로 변신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은 브러시를 이용한 화이트닝 마사지법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팁인 ‘3초 화이트닝’ 법을 소개했다.
‘3초 화이트닝’은 브러시를 활용해 랑의 화이트닝 제품을 화이트닝 케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위인 이마, 뺨, 턱 부위에 3초간 발라줌으로써 얼굴에 흡수되는 제품의 양을 최적화한 것이다.
브러시를 활용한 스킨케어 법은 손으로 홍삼 비타민 영양 성분이 빼앗기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의 림프관을 자극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피부를 한결 맑고 투명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생기 있는 피부 만드는 홍삼의 힘

이날 방송에서 한국인삼공사 이상민 연구원은 “홍삼은 몸의 면역력 증강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피부의 멜라닌 색소침착을 억제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된다”고 밝혀 공감을 이끌어 냈다.
달빛처럼 화사하고 투명하며 윤기가 흐르는 피부를 의미하는 글자로, 달월자(月) 4개가 모인 신비한 한자 ‘밝을 랑’에서 이름을 딴 KGC 라이프앤진의 매스티지 홍삼 화장품 브랜드 ‘랑’은 먹고 바르는 화이트닝 제품 외 피부를 위한 레드진 사이언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