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33 (월)
여행상품 판매 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 제공 재충전의 기회? 카드사를 이용하세요!
여행상품 판매 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 제공 재충전의 기회? 카드사를 이용하세요!
  • 월간리치
  • 승인 2010.10.28 18:00
  • 호수 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 재충전의 기회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카드사의 서비스를 활용해보자. 단순히 여행상품 판매 뿐 아니라 여행정보, 쇼핑가이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항공권 할인은 기본이고 VIP회원을 위한 전용기, 공항라운지 사용 등 특별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 같은 혜택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신한카드의 ‘신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는 40여 개 특급호텔과 제휴해 국내 최고 수준의 F&B(Food & Beverage) 할인, 객실 할인 및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특급호텔 네트워크를 갖추게 된 만큼 VIP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VIP 고객들의 안목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VIP 고객 안목에 맞췄다!

이와 함께 ‘트래블보너스 에어플러스카드’는 적립되는 ‘AP마일리지’로 국내외 모든 항공사의 일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로는 트래블보너스 여행센터에서 항공권 및 KTX 승차권, 여행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항공권을 구입할 때에는 보너스 항공권이 아닌 국내외 모든 항공사의 일반항공권을 좌석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의 여행특화 서비스 ‘SAM여행’은 저렴한 항공권 및 상품 예약, 할인서비스, 해외여행 안전서비스, 포인트 적립 등 프리미엄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SAM여행에는 5개 브랜드 여행사의 해외여행 상품, 국내․제주 여행, 해외호텔, 전세계 62개국의 국제선 항공권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퀵 서치(Quick Search) 기능을 통해 원하는 여행 키워드에 맞는 상품 검색과 가격대별 여행 종류별로 여행상품 정렬이 가능하다.
롯데카드의 ‘트래블 패스(Travel Pass) 카드’는 트레블마일로 원하는 항공권을 편리하게 구입하는 서비스다.
‘트래블마일’은 항공사 제휴 마일리지와 달리 롯데카드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별도의 여행 특화 마일리지로 해외 사용금액, 전국 골프장, 롯데면세점, 롯데카드 여행서비스 등 마일이 적립된다. 적립된 트래블마일로 롯데카드 여행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항공권을 구입하기 때문에 항공사 선택이 자유롭고 좌석을 구하기도 수월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마일리지를 적립해 원하는 항공권으로 손쉽게 교환할 수 있어 여행을 즐기기에 유용한 카드”라며 “지속적으로 제휴 항공사를 확대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카드의 ‘ROVL카드’는 투어익스프레스와 제휴를 통해 국내여행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VVIP 전용카드인 ‘KB ROVL 카드’는 출시 당시 국내외 동반자 무료 항공권 제공,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승급권 제공, 해외여행 시 최대 30만 원 지원 등 파격적인 여행 혜택으로 큰 화제가 됐다. 이번 국내여행상품 할인서비스는 투어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국내여행상품 2인 이상 이용 시 연 1회, 최고 30만 원까지 할인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비씨카드의 라이프 토털 리워드 서비스 ‘Loun.G(라운지)’는 HAPPY Loun.G 서비스(연회비 2만 원)에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해외 항공권 예매 시 최저가를 보장한다. 만약 국내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300%를 환불해준다.
지난 해 7월부터 인천국제공항 내에 운영하고 있는 VIP공항라운지 ‘비씨카드 Lounge’는 VIP회원들을 위한 공간으로 휴게시설과 비즈니스 지원시설은 물론 신용카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VIP 고객을 대상으로 자택에서부터 공항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하는 ‘프리미엄 공항 서비스’도 시행했다. 이 서비스는 비씨카드 VIP(인피니트, 다이아몬드, 시그니처, 플래티늄) 회원을 위한 편의 서비스로 자택을 나오는 순간부터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귀가하는 순간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Door to Door 서비스’다. 프리미엄 밴 &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 공항VIP 환송 서비스, 프리미엄 발레파킹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차별화되고 품위 있는 서비스로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인천국제공항 내 VIP라운지 운영과 함께 프리미엄 공항 서비스 시행으로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시간과 공간의 자유 원한다면 “오세요”

현대카드의 PRIVIA(프리비아) 여행 서비스는 일반 패키지 여행상품을 비롯, 쉽게 접하지 못했던 부티끄 호텔, 일본전통 료칸 등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올 3월 새로 오픈한 인천공항 현대카드 에어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에어라운지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공항라운지다. 또한 대한항공과 제휴를 통해 전용기(Private Jet)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비즈니스 출장이나 여행 시, 시간과 공간의 자유로움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