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설렘 만끽하세요”
“여행의 설렘 만끽하세요”
  • 한계희기자
  • 승인 2019.04.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새봄을 맞아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봄볕에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코스메틱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STEADY:D)와의 콜라보를 통해 2만원 상당의 스테디 4스텝 5일 플랜 마스크팩 1박스(5매입/하이드레이팅, 너리싱, 브라이트닝 중 랜덤 증정)를 제공한다.
한남동 ‘디뮤지엄’의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2매도 제공된다. 현재 디뮤지엄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을 포함해 독창적인 작업으로 세계 작지에서 주목받고 있는 작가 16인의 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 등 350여 점의 작품을 소개하는 전시 <I draw :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길 수 있도록 아사히 미니캔(135ml) 2캔이 제공된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봄 힐링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삼다정의 2인 조식 뷔페와 함께 3월 투숙 고객에게 1박당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제주와 서울 5개 글래드 호텔에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서울 지역 호텔은 10만2000원(10% 세금별도), 메종 글래드 제주는 17만5000원(10% 세금포함)부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