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호텔 안에서 오롯이 봄기운 느껴요”
“호텔 안에서 오롯이 봄기운 느껴요”
  • 한계희 기자
  • 승인 2020.04.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봄(B.O.M.)’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오롯이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B.O.M.-Bloom Our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가든 룸 1박, 페닌슐라 또는 카페 해온의 봄 특별 메뉴, 야외 정원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 조식 뷔페 2인 및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되는 해당 패키지의 포인트는 바로 오감테라피다.
먼저 해당 패키지의 객실에는 유칼립투스와 스토크로 만든 웰컴 플로럴 커티시가 제공된다. 유칼립투스의 시네올 성분은 강한 항균 작용을 하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니 심신을 안정시키기에 안성맞춤이다.
롯데호텔제주의 시그니처 향인 시트러스 플로럴 향기를 담은 카드 키 홀더도 후각을 즐겁게 한다. 제주도의 맑은 자연에서 자란 들꽃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히 조향했으며 사쉐(Sachet, 종이 방향제)로도 활용 가능하다.
맛과 영양이 뛰어난 봄 특별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페닌슐라의 전복을 곁들인 트러플 향의 알리오 올리오, 제주산 제철 해산물 덮밥, 딱새우장 봄나물 비빔밥, 카페 해온의 랍스터 떡볶이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6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박당 1만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