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가을철 라운딩 이것만 있으면 ‘OK’
가을철 라운딩 이것만 있으면 ‘OK’
  • 월간리치
  • 승인 2011.09.14 09:47
  • 호수 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일앤스코트, 가을철 자외선 차단용품 인기

전통 스코티쉬 골프웨어 라일앤스코트(www.lyleandscott.com)가 햇살이 따가운 가을철 라운딩 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주는 용품들을 출시, 판매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제품들은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체온까지 낮춰주는 제품으로, 팔토시, 자외선차단 목토시, 썬가드 바이저다.
라일앤스코트에 따르면 팔토시는 냉감소재와 메쉬소재를 믹스해 팔등부분은 냉감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착용했을 때 피부와 닿는 부분의 온도를 낮춰준다.
특히, 팔 안쪽 부분은 메쉬소재를 사용해 전체 냉감 소재를 사용한 팔토시 보다 땀 배출 능력을 강화했으며 오래 착용 시 땀에 젖어 무거운 느낌을 줄 수 있는 단점을 보완했다.
자외선에 민감한 골퍼들을 위한 목토시는 목이 타는 것을 예방해주며, 특히 뒷목이 햇볕에 그을리는 것을 예방해준다.
냉감소재 이너셔츠 대신 목만 착용할 수 있으며 땀에 젖어 벗고 입는 것이 힘든 점을 보완해 착용 시 앞단추를 사용해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썬가드 바이저는 챙이 넓어 얼굴 전체를 보호해 주고 가로로 넓게 퍼져있어 시야를 가리지 않아 라운딩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탑부분은  분리할 수 있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통풍이 잘돼는 소재로 제작해 쾌적한 라운딩을 제공한다.
가을철 자외선에 민감한 골퍼라면 라일앤스코트 팔토시와, 자외선차단 목토시, 썬가드 바이저를 착용하면 자외선차단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쾌적한 라운딩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라일앤스코트 여성용 자외선차단 용품들은 전국 라일앤스코트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02-2015-76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